본문 바로가기

Food 맛집

카페 아슬란 행복한 시간들...

 

 

 

 

라떼아트가 참 이쁘죠~ 해운대 장산역 13번 출구 옆

별다방, 콩다방을 능가하는 CAFE ASLAN 카페 아슬란!!!~~ 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커피향의 풍미

 

 

 

 

라떼 아트를 요즘엔 3D로 고양이도 만들고, 사자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.

능력자들 많아요 ~ 우리나라 ㅎㅎㅎ

 

 

 

 

에스프레소 마끼야또 ~ ㅎㅎ 저는 이것을 제일 좋아합니다.

배불러도 먹을 수 있고, 진하고 깊은 커피의 맛! 그리고,

저는 무지하게 쓰고 진한 커피를 좋아하거든요..  때론 유기농 각설탕 하나랑~

프랑스식 효모발효식의 아슬란 빵들~~ 캬오~~~~

 

 

이것은 홍차인데요.. 이름이 ???

아!!! 아쌈입니다. 아삼인가? 아쌈인가.. 그래요.

오전에 좋습니다. 머리를 맑게 해주는 적절한 떫은맛과 개운한 느낌...

 

 

캬~~~ 에스프레소 마끼야또. 4개입니다.

이렇게 주문하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..

저의 꼬드김에 주변분들이 몰빵~~

대신에 귀여운 라떼아트는 필수 필수~~ 꼭 해달라고 하세요.

여기 능력자 바리스타 계심다..

 

 

 

부풀어오른 에스프레소 마끼야또의 모습~ ㅎㅎ 저는 랜덤을 좋아해서..

그냥 바리스타님이 어떤 모양을 만들까 그저 기대합니다.

 

저 뒤의 빵들을 보세요.. 진짜 중독성이 강한 빵들이에요... 조심 조심~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을 좋아해서도 그렇지만, 커피의 기억을 살려보려고 남겨봅니다.

 

아.. 그런데, 카페 아슬란 부산해운대 본점인거 아시죠?

 

너무 많이 알려지면.. 우리가 좋아라하는 원탁테이블 자리 뺏기는것은 아닐런지.. 

 

아슬란이여 영원하라~~!!!